Our water & History

15년 동안 프랑스 알프스 산맥을 통과한 물은 특유의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합니다. 이 물은 눈과 비로 시작하여 임플루비움(Impluvium)의 땅속으로 스며든 후 빙하 암석층을 천천히 통과하며 자연적으로 여과되고 전해질과 미네랄이 풍부해집니다. 자연이 물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맛을 내기 위해 첨가물을 넣거나 다른 성분을 강화하지 않습니다.

Where we came from

1789년, 에비앙 워터 역사상 가장 중요한 해로, 에비앙 레뱅 마을(Évian-les-Bains)에서 프랑스 귀족인 레세르 후작(the Marquis de Lessert)이 천연 미네랄 생수원을 발견한 해입니다. 산책을 하던 중 목이 말라서 물을 마셨는데, 그 물의 양이 일반 물보다 훨씬 많았습니다. 후작은 이 특별한 물이 '가볍고 쉽게 마실 수 있는' 물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정기적으로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From Cachat source to evian® water and thermalism

수질에 매료된 무슈 카샤(Monsieur Cachat)는 지역 사회에 물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은 단순히 물을 마시는 것을 넘어 1806년 최초의 온천이 문을 열었고, 1826년에는 카샤(Cachat) 부지에 최초의 병입 시설이 설치되었습니다.